본문 바로가기
뉴질랜드 맛집/웰링턴(Wellington)

뉴질랜드 웰링턴 시티 치킨 맛집 Platform145(플랫폼145) 후기!

by Levikyu 2022. 10.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맛집 정보로 찾아왔습니다. 

 

웰링턴 시티에 있는 치킨 맛집 Platform145(플랫폼 145)인데요. 

위치는 145 Willis Street, Te Aro에 있습니다. Amore Hair 한인 미용실에서 머리 자르고 저녁 뭐 먹을까 했는데 바로 맞은편에 있어서 바로 들어갔습니다ㅋㅋ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따끈따끈한 한국 치킨집으로 괜찮은 치킨집 하나 생겨서 좋았습니다.

메뉴는 깜빡하고 사진을 못 찍었는데 순살/뼈 고를 수 있고

이게 뭐였더라... 무슨 Spicy였는데 벌써 까먹었네요 ㅠ;

Kiwi Spicy랑 이거 두 가지 종류 있는데 말만 Spicy지 진짜 하나도 안 맵습니다. 신라면도 맵다고 하는 키위 여친도 하나도 안 맵게 잘 먹었어요. 딱 한국 양념치킨 달달한 맛. 굿

이거도 메뉴 이름을 까먹었네요... 이래서 메뉴 사진을 찍어놨어야 한 건데ㅠ 

이거도 한국 간장치킨 맛. 맛있었어요.

가격도 잘 기억이 안 나는데 저거 두 개랑 콜라 해서 $50.50불 나왔어요. 콜라가 5불 정도였으니까 메뉴 각각 23불? 정도겠네요. 가격 대비 양 괜찮다고 생각해요. 저번에 뉴코 갔었는데 뉴코(Newkor)는 양이 너무 적어서... 개인적으로 플랫폼이 뉴코보다 더 나은 거 같아요. 아직 짠(ZZAN)을 안 가봐서 어디가 제일 괜찮은지 비교는 못하겠는데 일단 웰링턴 시티 치킨 집중에서 가격 대비 양도 괜찮고 맛도 맛있습니다. 한국 치킨 땡길 때 꼭 가보세요.

 

영업시간은

월요일, 일요일 : 휴무

화요일 ~ 토요일 : 오전 11시 30분 ~ 오후 9시

https://www.instagram.com/platform145_nz/

연락처 : 04 333 0322

 

화~목요일은 모르겠는데 금요일, 토요일같이 바쁜 날은 예약하시고 가시는 거 추천해요. 저는 운 좋게 딱 마지막 남은 테이블 앉았는데 가게 자체가 진짜 작아서 몇 테이블 없어요. 예약은 전화로만 받는다고 돼있으니까 예약하시고 가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