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질랜드 맛집/웰링턴(Wellington)

뉴질랜드 웰링턴 시티 맛집? 뉴코(Newkor) 후기!!!

by Levikyu 2022. 4.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웰링턴 맛집 뉴코(Newkor) 후기를 적어보려고 하는데요.

 

뉴코는 웰링턴에 몇 없는 한식당으로 97 Dixon Street에 있습니다.

저는 제가 쉽게 만들어먹을 수 있는 건 밖에서 잘 안 사 먹는 편입니다. 그래서 주로 치킨같이 기름 쓰는 집에서 하기엔 힘든 요리를 사 먹는 편인데요. 일단 평부터 말하자면 치킨은 그냥 그저 그랬습니다... 양도 딱 적당히 맛도 그냥저냥. 제가 어제 포스팅한 오클랜드 맛집 매드웍이 웰링턴에도 있었으면 무조건 매드웍만 갔을 거예요. 웰링턴에서 유명한 식당치고는 솔직히 기대 이하였습니다. 웰링턴에는 오클랜드만큼 경쟁 식당이 몇 없어서 그런가 제 기준으론 맛집?이라 하기엔 쫌 그러긴 하네요. 다른 한식은 안 먹어봐서 모르겠는데 그래도 다른 사람들 평은 그래도 괜찮은 거 같습니다.

오리지널, 양념, 간장

뿌링클, 양념, 그리고 나머지 하나는 뭔지 모르겠네요. 똑같은걸 시키진 않았는데 간장인거같기도한데 색깔이 좀 진한걸로 봐선 아마 뭔가 스파이시 뭐였던 거 같아요. 간장

개당 20불 정도에 저 정도 양 나와요. 진짜 치킨 당길 때 아니면 안 사 먹습니다. 그래도 막 엄청 맛없거나 양이 엄청 창렬이진 않으니까 한 번쯤 가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영업시간이 날짜별로 다르니 가시기 전에 꼭 확인하시고 가세요.

http://newkor-online.co.nz   

전화번호 :04 384 270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