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질랜드 맛집/웰링턴(Wellington)

뉴질랜드 웰링턴 시티 맛집 KC Cafe 후기 !!!

by Levikyu 2022. 7.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뉴질랜드 웰링턴 시티 맛집 KC Cafe에 대해 후기해보려고 하는데요.

 

KC Cafe는 커피, 샌드위치, 디저트, Eggs on toast 파는 그런 카페가 아니라 중국식당입니다. 카페는 그냥 이름만 카페예요.

위치는 39A Courtenay Place, Te Aro에 있습니다.

외부 모습은 허름하죠? 근데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코트니 플레이스에 워낙 식당들이 많아서 뭐 먹을까 고민될 때 너무 비싸지도 않고 양도 괜찮은 아시안 음식 먹고 싶다 싶으시면 KC Cafe 추천합니다.

내부 들어가면 이렇게 메뉴판이 있는데요. 중국 식당답게 메뉴가 100가지도 넘어서 뭘 먹어야 할지 모르겠다면 

이렇게 오른쪽 위에 추천 메뉴? 같은 게 있습니다.

저는 갈 때마다 항상 4번 BBQ pork chicken on rice 저거 시킵니다. ㅎㅎ 음식이 엄청 빨리 나오기도 하지만 사진처럼 주방이 다 보여서 기다릴 때도 지루하지 않아요.

사진으로 보니까 양 적어 보이네요. 생각보다 양 많습니다. 꼭 소스 찍어 드세요! 무난 무난 맛있어요.

메뉴가 하도 많아서 이름이 기억이 안 나네요.. Mushroom chickn with rice였나.. 밥류에 있어요. 이것도 버섯 좋아하시면 괜찮습니다.

이 두 개 말고도 메뉴가 100개나 돼서 먹을게 정말 많으니 웰링턴 시티 가실 일 있다면 한 번쯤 들려보시는 거 추천해요!

 

영업시간은

일요일 ~ 목요일 : 오전 11시 ~ 오후 11시 30분

금요일, 토요일   : 오전 11시 ~ 오전 01시 30분

전화번호 : 04 385 8980

 

https://www.kccafeandtakeaway.co.nz/menu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