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질랜드 맛집/웰링턴(Wellington)

뉴질랜드 웰링턴 맛집 마마 브라운(Mama Brown) 후기!!

by Levikyu 2022. 4.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웰링턴 맛집 마마 브라운(Mama Brown) 다녀왔는데요.

위치는 250 Wakefield Street, Te Aro, Wellington이에요.

이 카페 특징이 일부 좌석이 비행기 좌석으로 되어있다는 점인데요 사람 별로 없을 줄 알고 예약 안 하고 갔는데 비행기 석은 다 예약됐다고 하더라고요 ㅜㅜ 

 

저는 Mama's big feast 주문했어요. 

바베큐 립 2개, 버팔로 윙 2개, 돼지고기 버거 1개, 나쵸(다진 고기 민쓰, 살사, 사워크림, 과카몰리)그리고 감튀랑 케첩 아이올리 이렇게 나오는 $45.90불짜리 세트메뉴예요!

립 소스를 버팔로윙에도 발라서 그런지 윙도 맛있었어요. 버거는 쫌 실망이었어요 그냥 맥날 가서 먹는 버거가 더 가성비 있게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은 느낌.. 버거를 제외하고는 다 맛있었네요ㅎㅎ 둘이서 갔는데 양이 많아서 나쵸는 포장했어요.

마마 브라운 영업시간은

 

수요일~금요일 : 오전 11시 ~ 오후 9시 30분

토요일            : 오전 9시~오후 9시 30분

일요일            : 오전 9시~ 오후 9시

월요일, 화요일  : 휴무

 

라고 웹사이트에는 나와있는데 구글 영업시간에는 화요일만 휴무라고 나와있네요. 혹시 모르니까 가시기 전에 꼭 연락 미리 하시고 가시길 바라요. 아래에 링크 첨부해뒀습니다.

 

전화번호 : 04 384 360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