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질랜드 여행/북섬

뉴질랜드 북섬 여행지, Whangarei falls 황가레이 폭포

by Levikyu 2023. 9.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뉴질랜드 북섬 여행지 황가레이에 있는 Whangarei falls, 황가레이 폭포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사실 황가레이 자체가 여기를 여행목적으로 간다기보다는 더 북쪽인 파이히아, 케이프렝아로 가는 중간에 있는 큰 도시가 황가레이다 보니 가는 길에 잠깐 쉬었다가는 목적이 더 큽니다. 저희도 마찬가지였고요. 

황가레이 폭포 가기 전에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황가레이 Split bar & restaurant 스필트 바 레스토랑에서 점심 먹고 아래 지도와 같이 어차피 가는 길이라 들렀습니다. 

스필트 바 레스토랑이 궁금하신 분들은 포스팅 아래에 있는 링크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차공간 많고 화장실도 있더라고요. 저는 화장실을 안 가서 깨끗한지는 모르겠습니다.

구글맵 찍고 오면 주차장에서 바로 폭포 보입니다. 

돌아가는 거도 아니고 가는 길에 있는 그냥 잠깐 들른 건데  힘차게 쏟아지는 폭포를 보며 소리를 들으니 마음이 뻥 뚫리더라고요.

폭포 중간을 가로질러가는 다리가 있는데 그 다리를 건너서 반대편으로 오면 

주차장 쪽에서 바라본 각도보다 여기서 보는 각도가 더 아릅답더라고요. 

전에 케이프렝아 갈 때는 중간에 쉬지 않고 파이히아까지 안 쉬고 쭉 달려서 이번에 처음 와본 건데 정말 좋더라고요.

확실히 여유 있게 중간중간 쉬어가면서 하는 게 여행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북쪽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황가레이 폭포, 꼭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https://nzholic.tistory.com/entry/%EB%89%B4%EC%A7%88%EB%9E%9C%EB%93%9C-%ED%99%A9%EA%B0%80%EB%A0%88%EC%9D%B4Whangarei-%EB%A7%9B%EC%A7%91-Split-Bar-Restaurant

 

뉴질랜드 황가레이(Whangarei) 맛집, Split Bar & Restaurant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원래 제가 집 밖으로 잘 나가는 편도 아니고 최근 오른 물가 등등,, 일, 집, 일, 집만 해서 어디 나가질 않았는데요, 이번에 결혼을 해서 한국에서 오신 가족

nzholic.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