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질랜드 여행/북섬

오클랜드 근교 숙소 Yucca homestay 추천

by Levikyu 2022. 12.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클랜드 근교에 위치한 Yucca homestay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며칠 전 크리스마스 - 박싱데이 기간 동안 오클랜드 하루정도 올라가있을 일이 있어서 급하게 숙소 찾아보려니까 다 매진됐거나 아니면 가격이 진짜 엄청 비싸더라고요. 그러던 와중 오클랜드 시티에서 조금 떨어진 오네항아(Onehunga) 근처에 있는 유카 홈스테이를 더블룸+화장실 있는 옵션으로 $99불에 찾을 수 있었습니다. (다른 곳 같은 옵션은 기본 $150 이상)

유카 홈스테이는 정식 숙소시설은 아니고 이름에서부터 알다시피 개인 하우스에서 홈스테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자정부터 아침까지 밤샘 운전하고 가느라 피곤해서 일찍 체크인할 수 있냐고 물어보니까 11시쯤에 가능하다고 ㅇㅋ라고 하더라고요.

Yucca homestay

위치는 174 Favona Road, 2024 Auckland, New Zealand

도착하니까 주차공간 집 앞에 바로 있고

더블룸 침대

바로 방안내, wifi, 집키 주고 나가주더라고요. 피곤해서 빨리 자고 싶었는데 너무 좋았어요 ㅋㅋ

와이파이는 폰 2개 태블릿 1개 노트북 1개 연결하고도 빠르게 잘됐습니다.

방 내부도 위 사진처럼 깔끔했습니다.

화장실

화장실도 깔끔

주방

저는 요리를 하진 않았지만 아쉬운 점이라면 방 내부에는 미니 냉장고 같은 게 없어서 물이나 콜라 같은 거 주방 냉장고에 집어넣느라 들락날락 몇 번 했네요. 그리고 방 내부에 에어컨이 없어서 여름이라 좀 더웠던 점? 근데 창문열어놓으니까 괜찮더라고요.

거실

거실이 이렇게 있긴 했는데 저는 그냥 제 방에만 있었습니다. 홈스테이 주인이 집에 있는 건지 없는 건집 분간이 안 갈 정도로 조용하고 방에만 있어서 중간중간 주방 냉장고 쓸 때마다 불편함이 없더라고요.

 

전체적으로 주인이 굉장히 친절하고 집에 없다시피? 해서 좋았고 주차공간 있고 와이파이 빠르고 전용 욕실까지 이 정도 옵션에 이 가격이면 괜찮은거같습니다.

저는 booking.com에서 예약했습니다.

https://www.booking.com/hotel/nz/parkside-homestay.en-gb.html?aid=356980&label=gog235jc-1DCAsorgFCEXBhcmtzaWRlLWhvbWVzdGF5SDNYA2iuAYgBAZgBCbgB F8gBDNgBA-gBAYgCAagCA7gCnaaynQbAAgHSAiRlNjA1YmU0Zi1kMTZmLTQ1Mjc tODdmNy1mNGQzNWYyNWRmMTDYAgTgAgE&sid=8908e371ead1499434da0da0e47c4658&dist=0&keep_landing=1&sb_price_type=total&type=total&

 

Yucca Homestay, Auckland, New Zealand

Yucca Homestay, a property with a shared lounge, is set in Auckland, 7.

www.booki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