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life/맛집

인사동 쌈지길 이색테마 카페, 똥카페

by Levikyu 2023. 1.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인사동 북촌칼국수에 이어 같은 쌈지길에 있는 똥카페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카페 이름이 좀 더럽? 지만 카페 컨셉이 똥이라서 똥카페입니다. 

검색은 '또옹카페'라고 하셔야 나옵니다. 똥카페라고 검색하시면 바로 안 나옵니다.

주소는 서울특별시 종로구 인사동길 44 쌈지길이고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지도 보고 찾아갔는데 입구에 쌈지길의 ㅆ이 랜드마크처럼 붙어있어서 찾기 쉽습니다.

1층부터 가게 하나하나 살펴보면서 올라갔는데 맨 위층에 있더라고요.

그리고 올라가는 길이 살짝 비스듬하게 경사로 되어있어서 올라가는데 전혀 힘들지 않았고 가게 하나하나 구경하면서 올라가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내려올 때 보니까 엘리베이터 있긴 있더라고요...? 그래도 걸어 올라오는 게 낫다고 생각합니다. 올라가면서 느낀 게 이 상가 자체가 좀 오래되긴 오래됐는지 걸을 때마다 나무바닥이 삐걱삐걱 소리가 나더라고요;; 뭐 그래도 설마 무너지진 않겠지만 솔직히 좀 불안했습니다. 

올라가던 중 발견한 레고로 만든 고양이, 울 냥이랑 색이 비슷해서 사진 찰칵.

드디어 도착한 똥카페. 

똥카페 앞에 저렇게 작은 트럭으로 똥빵도 팝니다. 똥카페+똥빵 같은 주인분이시던데 제가 갔을 때는 남자 두 분이서 일하시던데 한분이 카페 왔다가 똥빵 트럭 갔다가 다시 카페 왔다가 되게 바빠 보이시더라고요. 아마 사장님은 카페에서 일하시고 알바분이 동분서주 뛰어다니셨던 거겠죠...

왼쪽이 똥아호떡 오른쪽이 똥빵입니다. 

똥아호떡 : 1,500원   똥빵 : 1000원입니다. 

똥아호떡은 초코, 똥빵은 팥이 들어가 있습니다. 저는 팥이 더 괜찮더라고요. 맛은 그냥 붕어빵 맛이에요. 맛보단 특이한 모양을 보고 사 먹는 거죠.

카페 입구에 저렇게 똥 모형이 있는 변기가 있는데 들어가기 전에 똥 싸는 척 한 장. 

사람들이 많이 다녀서 조금 쪽팔렸지만... 남는 건 사진뿐ㅋㅋ

물이 나오는지 확인해봤어야 한 건데 까먹었네요. 생긴 거만 봐선 나올 거 같기도?

매장 내부 곳곳에 똥들이 배치되어있는 모습 

왼쪽밑에 옛날식 변기엔 식물을 키우고 있더라고요. 

모히또라떼, 똥아 아이스크림 와플

저희는 바로 옆 북촌칼국수에서 밥을 먹고 와서 많이 시키진 않고 똥 관련된 메뉴만 시켰습니다. 북촌칼국수 포스팅은 하단에 링크 걸어뒀습니다. 제가 원래 카페에서 커피를 안 마시는데 모히또라테 아니면 장미라테만 저 변기컵에 서빙된다고 하더라고요. 둘 다 별로 일거 같은데 그나마 괜찮은 거 같은 모히또라테 주문했습니다. 커피맛은 그냥 모히또 시럽맛이었습니다. 라테아트는 제가 더 낫네요. 

와플+아이스크림 조합이 맛이 없을 수가 없나요. 맛있었습니다.

가격은 모히또라테 : 7,000원  와플 : 9,000원으로 라테는 가격이 좀 센 거 아닌가 싶네요. 아무리 컨셉비라지만 한 5천 원 선이 괜찮지 않나 싶네요. 

기념품도 똥머그컵, 똥 티팟 등등 

검색했을 땐 이렇게 파스타도 했었던 거 같은데 제가 갔을 땐 없더라고요. 아마 예전엔 했는데 바빠서 메뉴를 삭제했나 봐요. 아쉽더라고요.

 

인사동 쌈지길 이색테마카페 똥카페에 대해 포스팅해 봤는데요. 

할거 많은 인사동에 놀러 가서 디저트가 당기면 똥카페 들러보시는 것 어떨까요^^

 

영업시간은 

월요일 ~ 일요일 : 오전 10시 30분 ~ 오후 9시 

휴무는 없습니다.

 

인사동에서 점심 뭐 먹을지 고민하신다면 바로 옆 근처인 북촌칼국수 포스팅도 한번 봐보세요^^

https://nzholic.tistory.com/entry/%EC%B9%BC%EA%B5%AD%EC%88%98-%EB%A7%9B%EC%A7%91-%EC%9D%B8%EC%82%AC%EB%8F%99-%EB%B6%81%EC%B4%8C%EC%B9%BC%EA%B5%AD%EC%88%98-%ED%9B%84%EA%B8%B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