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질랜드 life/일상

보타닉 가든, 매직 라이트 & 매직 콘서트 축제

by Levikyu 2023. 1.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웰링턴 보타닉 가든 매직 라이트(Magic light) & 매직 콘서트(Magic concert) 축제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요 며칠 지나가다 뭐 한다고 플랜카드 걸려있길래 검색해 보니까 축제를 하고 있더라고요. 듣기론 주말엔 사람 미어터진다 해서 어제 목요일에 다녀왔는데요, 이 축제가 매일 하는 건 아니고 1월 10일 ~ 1월 29일까지, 시간은 오후 8시~ 오후 10시 30분까지 하는 거랍니다. 저는 거의 막바지에 왔었네요. 참고로 주차할 곳 없으니 버스나 걸어서 오시는 게 좋을듯합니다.

 

주소는 101 Glenmore Street, Kelburn입니다.

밖에서부터 들려오는 노랫소리와 꽃, 나무들과 빛들의 조화 

사람이 하도 많아서 저는 멀리 자리 잡아서 동영상 화질이 그렇게 좋진 않네요. 

보니까 매일매일 라이브뮤직도 다르게 하더라고요. 

나무에 주렁주렁 달려있는 게 마치 달 같아 보이더라고요. 

이외에도 많았는데 구경하느라 사진은 많이 못 찍었네요.

 

저도 처음엔 가기 귀찮았는데 막상 가보니까 신나고 좋더라고요. 아마 마지막 이틀이라 뭔가 더 크게 하지 않을까 싶은데 이번 주말에 시간 있으시다면 끝나기 전에 꼭 들려보세요. 

 

축제 관련 링크 첨부합니다. 

https://wellington.govt.nz/news-and-events/events-and-festivals/gardens-magic

 

Events and festivals - Gardens Magic - Wellington City Council

The Gardens Magic Concert Series brings Wellingtonians together in music, and relaxed community. Come and enjoy the vibrant creativity of our capital in the beautiful surroundings of the Botanic Garden Ki Paekākā, and take in the Light Display after!

wellington.govt.nz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