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질랜드 life/일상

뉴질랜드 슈퍼마켓 카운트다운 무료 과일?! (Free fruits for kids)

by Levikyu 2022. 6.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뉴질랜드 슈퍼마켓 카운트다운이 무료 과일을 제공한다는 소식을 가져왔는데요.

 

정확히는 어린이들을 위한 무료 과일(Free fruits for kids)입니다.

뉴질랜드 최초로 2015년 8월 오클랜드의 한 매장에서 처음 선보인 후 반응이 좋아 전국 카운트다운 매장에 확산되었는데요 이 Countdown's Free Fruits for Kids는 부모와 함께 쇼핑하는 어린이들에게 무료로 건강에 좋은 간식을 제공하도록 하며 부모가 쇼핑하는 것을 원활하게 해주고 더 나아가 고객이 보다 건강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는 카운트다운의 회사 이념에서 나온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이벤트? 는 특정 기간에만 하는 게 아니라 항시 365일 하는데요 부모가 쇼핑하는 동안 아이들이 먹을 수 있도록 준비되는 것으로 집으로 가져갈 순 없습니다. ㅎㅎ

카운트다운 과일 코너에 가보시면 위에 사진과 같이 저렇게 푯말에 free fruits for kids 그리고 바구니엔 과일 여러 가지가 담겨있는데요. 바구니에 담겨있는 과일은 어린이들에게 무료입니다. 

 

어린 나이부터 건강한 간식 습관을 키우는 긍정적인 효과 덕분에 부모들에게 환영받는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저는 아이는 없는데 나중에 낳아서 쇼핑 데리고 가게 된다면 저라도 이런 좋은 시스템이 있는 카운트다운으로 쇼핑하러 가게 될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