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질랜드 맛집/오클랜드(Auckland)

뉴질랜드 오클랜드 프렌치 카페 맛집 Voila Cafe 후기 !!!

by Levikyu 2022. 11.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뉴질랜드 오클랜드 프렌치 카페 맛집 Voila Cafe에 대해 후기해보려고 하는데요. 

사실 여기는 제가 일했었던 곳입니다. 그래서 조금은 주관적일 수 있다는 점 미리 알려드립니다.

 

위치는 573 Sandringham Road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버스정류장 바로 앞에 있기 때문에 찾아가기 쉽습니다. 그리고 근처에 St luke mall이 있기 때문에 근처에 쇼핑하기도 편하고요.

 

저 일할 때 캐비닛에서 아무거나 먹을 수 있었는데 소시지 롤도 진짜 두툼하게 맛있고 필로나 전반적으로 다 맛있었어요. 그리고 가게 오른쪽에 보면 베이커리 코너가 있는데 빵 디저트들이 맛있습니다. 저도 가끔씩 일 끝나고 하나씩 사갔었어요. 

오클랜드 오랜만에 갔을 때 한번 갔는데 저는 그때 프렌치토스트랑(일했을 때 저게 그렇게 맛있어 보이더라고요ㅋㅋ) 지금 보니까 평범해 보이기도 하네요 $18불

이거는 Dairy free hash cakes with mushrooms, spinach and caramelised onions $18불

저는 둘 다 맛있었는데 약간 추억 보정? 이 있는가 여자 친구는 그냥 평범 괜찮았다고 하더라고요. 프렌치토스트는 가격이 조금 비싼 거 같기도 하고 ㅎㅎ..

제 생각엔 메뉴를 시키실 거라면 클래식 french breakfast나 아니면 Crepes 종류가 낫지 않나 싶네요 ㅎㅎ 

꼭 메뉴가 아니더라도 캐비닛이랑 베이커리 맛있으니까 Sandringham사시면 한 번쯤 가보시는 거 추천해요!

 

영업시간은

월요일 ~ 금요일 : 오전 7시 ~ 오후 3시

토요일, 일요일   : 오전 7시 30분 ~ 오후 3시

 

https://voila-cafe-cafe.business.site/

중국인 오너라 그런지 웹사이트가 중국어로 돼있더라고요?

http://menulog.co.nz

이 링크로 가시면 메뉴 영어로 돼있어서 불편함을 없을 것 같습니다.

전화번호 : 09 846 839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