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질랜드 맛집/오클랜드(Auckland)

뉴질랜드 오클랜드 시티 치킨 맛집 Ziggle(지글) 후기!!!

by Levikyu 2022. 8.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뉴질랜드 오클랜드 시티 치킨 맛집 Ziggle(지글)에 대해 후기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밖에서 잘 안 사 먹는데 유일하게 자주 사 먹는 게 치킨입니다 ㅎㅎ 

오클랜드 살 때 치킨집 새로 오픈한다고 해서 가봤는데요.

위치는 97 Karangahape Road, Auckland CBD에 있고요 일단 결과부터 말하자면 대만족이었습니다.

그때는 오픈 기념으로 반값이었나? 하여튼 할인했어서 가봤는데 기억으로 제 값 주고도 먹을만하다는 느낌이었습니다. 

저는 양념이랑 간장 그리고 버거는 불고기 버거였나? 무슨 버건지 기억은 안 나는데 맛있었다는 건 기억납니다ㅋㅋ  검색해보니까 웹사이트가 인스타로 이동돼서 인스타에서 메뉴를 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한 마리 가격 뼈 있는 치킨 30불, 순살 32불 정도 일반적인 한국 치킨 가격입니다. 가격 대비 양도 괜찮고 맛도 괜찮습니다. 전 웬만하면 버거는 다 비슷비슷한 거 같아서 그냥 맥날이나 버거킹 같은 프랜차이즈에서만 먹는데 버거도 먹을만했습니다. 버거는 12불? 정도인 거 같네요.

 

영업시간은 

월요일 ~ 일요일 : 오후 12시 ~ 오후 8시

 

연락처 : 09 558 3000

https://www.instagram.com/ziggle.nz/

 

최근에는 헨더슨에도 오픈한 것 같으니 헨더슨 사시는 분들은 헨더슨 지점으로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

헨더슨 지점은 374 Great North Road, Henderson에 있고 영업시간은 케이 로드 지점과 같은데 월요일은 닫는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