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번 냥이천국 명동 고양이놀이터에 이어 오늘은 댕댕이 천국, 써니네 애견카페에 다녀온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위치는 홍대역 8번 출구로 나와서 도보로 한 3분? 거의 바로 앞에 있어서 교통편 좋아요.
주소는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 18안길 16입니다.
대문짝 하게 저렇게 돼있기 때문에 찾기 엄청 쉽습니다.
건물 3층으로 올라가다 보면 이렇게 안내문이 나와있습니다. 저거보고 ㅇㅋ 그냥 바로 앉으면 되지 뭐 어렵다고... 이러고 갔는데... 막상 들어가니까 애들이 이미 나와가지고 입구를 막고 있어서 앉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 알고 보니까 올라오는 계단에 CCTV가 있어서 강아지들이 사람이 오는 걸 알아보나 봐요. 계단에 사람 올라오기 시작하면 다들 귀신같이 입구로 몰려들더라고요ㅋㅋ
입구 블로킹 보이시나요; 저렇게 달려들고 짖어대서 지나가기 힘들지만 그냥 무조건 뚫고 앉으셔야 강아지들이 진정합니다.
가격은 성인 10,000원, 7세 미만 아동 8,000원 음료 1잔 포함입니다.
이용시간이 1시간 30분이었나? 근데 제가 갔던 날은 사람이 없어서 제한 없다고 하셨어요. 물론 그렇다고 막 3~4시간 죽치고 앉아있진 않았지만요.
저는 웰치스랑 그 밑에 핑크퐁 상어가족이 뭐지? 하고 시켰는데 주인분이 이거 애기껀데 괜찮으세요? 이러길래??? 네 괜찮아요 했는데
ㅋㅋㅋ이런 거였더라고요. 완전 애기 때 먹던 쪽쪽 빨아먹는 음료수...
하여튼 음료수가 중요한 게 아니고 이제 결제하려는데 주인분이 카드를 강아지한테 주라는 거예요. 첨엔 잘못 들었나 싶어서...? 가만히 있었는데 계속 강아지한테 주라고 하시길래 강아지한테 주니까 애가 카드 물고 총총총 카운터로 달려가더라고요 ㅋㅋ 근데 리턴 서비스는 장착되어있지 않은지 카드 돌려주는 건 주인분이 해주시더라고요. 강아지가 카드를 물고 갈 줄은 몰랐어서 영상으로 못 찍었는데 뒤에 오신 외국인 분들 현금으로 결제하는 거 동영상 찍었습니다. ㅎㅎ
급하게 찍느라 처음 부분을 못 찍었는데 강아지 입에 현금 보이시나요. 귀엽... 똑똑해요.
실내는 사진과 같이 깔끔하게 넓습니다. 사진상으론 강아지들이 다 주인분 쪽에만 있는 거 같지만 옆에 뒤에 곳곳에 있어서 저희는 굳이 움직이지 않았어요. 운 좋게 사람 별로 없을 때 가서 움직이지 않아도 멍멍이들이 교대로 오더라고요.
주인 분들도 점심 식사시간되셨는지 사진에 보이는 테이블에서 식사하시고 ㅋㅋ 되게 평화로웠습니다.
쓰담쓰담
제 주위를 계속 맴돌다가
결국 제 무릎 위에서 자는 댕댕이... 너무 귀엽죠. 자고 있을 때 같이 셀카 찍었어요.
아까 흰둥이 가니까 온 누렁이
뒤쪽 한 구석에서 평온하게 자는 강아지들
중간중간에 강아지들이 오줌 싸놓고 도망가도 주인 분들이 바로바로 청소해 주시고 그래서 그런지 냄새도 안 나고 위생상태 좋았습니다. 소형견, 대형견 종류별로 다양하게 있고 분위기가 평온하니 힐링되는 기분이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써니네 애견카페 강추합니다. 애견인이시라면 꼭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써니네 애견카페 근처에 있는 미어캣 프랜즈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아래 링크 참고해 주세요.
'한국 life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명동 고양이카페, 고양이놀이터 (0) | 2023.01.02 |
---|---|
문래 JK아트컨벤션 후기! (0) | 2022.12.2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