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질랜드 맛집/오클랜드(Auckland)

뉴질랜드 오클랜드 시티 가성비 일식 맛집 Genzui ramen bar 후기!!!

by Levikyu 2022. 4.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클랜드 시티 가성비 일식 맛집 Genzui ramen bar 후기를 적어보려고 하는데요.

막상 후기 적으려고 하니까 가게 이름이 기억이 안 나서 검색까지 했네요ㅋㅋ 맨날 웨어하우스 거기 돈가스집 이라고만 했지 가게 이름을 말하면서 거기 가자 하질 않았어서ㅋㅋ;;

 

일단 위치는 주소상으론 Atrium On Elliott 21-25 Elliott Street이긴 한데 주소로 찾으려 다간 좀 힘들고 방금 말했다시피 오클랜드 시티 엘리엇 스트릿에 있는 웨어하우스로 가서 3인가 4층으로 가시면 크라운 플라자 바로 옆에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돈가스 메뉴랑

라면메뉴 이렇게 있고 사이드 메뉴도 있습니다. 

 

제가 여기 좋아하는 이유는 다른 데는 맛있으면 양이 적거나 가격이 비싸거나 뭐 하나가 조금 아쉬운데 여기는 가격도 싼데 양도 많고 맛도 있습니다. 물론 2년 전이라서 가격이 올랐을 거 같긴 한데 올랐어도 다른 식당보다 훨씬 싸고 양 많습니다.

그리고 맥주가 5불이라는 점!! 다른 데는 식당에서 맥주 마시려면 기본 7불은 하는데 여기는 5불밖에 안 해서 자연스럽게 시키게 된다는 점 ㅋㅋ 게다가 위치도 시티 정가운데라서 사람들이랑 만나기도 좋습니다ㅎㅎ 

저는 그날따라 카레가 땡겨서 카레 돈 시켰는데 생긴 건 좀 그래도? 맛있었어요 ㅋㅋ 여자친구는 뭐 시킨진 기억 안 나네요. 그래도 맛있었다는 거는 기억납니다 뭘 시켜도 실망은 안 할 거 같습니다.

 

워홀러 때는 다들 돈 없는데 오랜만에 맛있는 거 먹고 싶은 때 비싼 거 사 먹기엔 부담스러우면 여기 꼭 가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