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질랜드 맛집/뉴플리머스(New Plymouth)

뉴질랜드 뉴플리머스 시티 맛집 벨라 비타(Bella vita)후기!!!

by Levikyu 2022. 4.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뉴플리머스(New Plymouth) 맛집 벨라 비타(Bella vita)에 대해 적어보려고 합니다.

 

벨라 비타는 146 Devon Street East에 있으며 역시나 시티 중앙에 있습니다. 운전해서 오신다면 주차할 데가 없을 수도 있으니 대충 근처 오셨으면 주차하는 걸 추천합니다. 제가 주차할 데 없어서 10분 동안 뺑뺑 돌았거든요 ㅜㅜ..

저는 라자냐 맛있게 먹었는데 여자 친구는 별로라 해서 제가 다 먹었네요.

버섯 파스타 시켰는데 지금은 메뉴에 없네요. 파스타도 맛있었어요 딱 기대에 맞는 맛

맛 자체는 괜찮았는데 양이랑 가격을 생각하면 조금 아쉬운 거 같아요. 

결국 배가 좀 덜 차서 몇 걸음 떨어져 있는 베이커리 가서 배 채웠어요 ㅋㅋ 

 

영업시간은

수요일 ~ 일요일 : 오전 9시~오후 2시 30분, 오후 5시~오후 9시

월요일, 화요일   : 오후 5시~오후 9시

http://bellavita.co.nz

전화번호 : 06 758 339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