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질랜드 맛집/오클랜드(Auckland)

뉴질랜드 오클랜드 시티 맛집? 포차(Pocha) 후기!!!

by Levikyu 2022. 4.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뉴질랜드 오클랜드 시티 한식당 포차(Pocha)에 대해 적어보려고 합니다.

 

포차는 50 Kitchener Street에 위치해있고 Face클럽 바로 옆에 있기도 합니다. 그래서 클럽 가기 전에 포차에서 한잔하고 가기도 하죠.

지인들이 포차 괜찮다고 해서 가서 저는 포닭? 그냥 기본 오리지널 윙 치킨 시켰는데 ㅋㅋ 진짜 너무 실망이었어요 사진 보시다시피 양도 너무 창렬이고 맛도 평범. 지인들이 포차 치킨 맛있다고 하기도 했고 마침 다른 식당이 안 열었어서 갔었는데 제가 가본 뉴질랜드 치킨집 중 최악이었어요. 가격은 기억이 안 나는데 그냥 식당 치킨값이었어요 30 몇 불. 지금 포차 웹사이트에는 39불이라고 되어있긴 한데 2년 전에 갔으니까 가격 올랐다고 쳐도 35불 이하는 아니었던 걸로 기억하네요. 차라리 kfc를 가는 게 훨씬 나았을 거예요. 같이 간 형도 원래 양 가지고는 불평 안 하는데 이건 너무 적다고 하더라고요. 그냥 술안주로 뭐라도 시켜야 하니까 시키는 거면 몰라도 치킨 먹으러 포차 가는 건 추천 안 해요. 

 

영업시간은 

화~목,  일요일 : 오후 5시 ~ 오전 00시(자정)

금요일, 토요일 : 오후 5시 ~ 오전 2시

월요일           : 휴무

 

pocha.co.nz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