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질랜드 맛집/오클랜드(Auckland)

뉴질랜드 오클랜드 시티 가성비 맛집 추천 Tony's Original Steak & Seafood Restaurant(토니 스테이크) <런치>

by Levikyu 2022. 5.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뉴질랜드 오클랜드 시티 가성비 맛집 Tony's Original Steak&Seafood Restaurant(토니 스테이크) 런치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가게 이름이 기니 편의상 토니 스테이크라고 부를게요.

오클랜드에서 레스토랑 딱 한 군데만 가야 한다고 묻는다면 저는 무조건 여기로 갈 것 같습니다. 

일단 위치는 27 Wellesley Street West, Auckland CBD 오클랜드 시티 중앙에 있습니다.

레스토랑이 무슨 가성비 맛집이냐 할 수 있는데 런치 스페셜 메뉴가 정말 쌉니다. 예전에는 10불 스테이크, 버거였는데 요즘은 가격이 그래도 좀 오른 것 같더라고요. 올라도 웬만하면 식당보다 훨씬 싸고 양 많고 맛있다는 점.

런치 메뉴

Eye Fillet 어디 가서 먹으려면 기본 30불 이상 나오는데 고작 20불 밖에 안 합니다. 그렇다고 맛이 없느냐? 엄청 맛있습니다. 저는 특히 집이 가까웠어서 귀찮을 때 그냥 3분 걸어가서 런치메뉴 시켰었는데 진짜 다 맛있었습니다. 스테이크면 스테이크 버거면 버거 파스타면 파스타 다 맛있습니다.  

위에 사진은 위에 있는 게 Eye Fillet 아래가 Rump Steak, 왼쪽이 Mushroom Fettuccine인데 스테이크는 아무래도 비싼 게 맛있다 보니 아이 필렛이 더 맛있었고(그렇다고 럼 스테이크가 맛없었다는 건 아닙니다ㅎㅎ) 저 페라치니 파스타가 진짜 환상적이에요. 너무 맛있습니다. 무조건 강추예요. 저는 원래 파스타 그렇게 막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이 파스타만 몇 번 먹었는지 기억도 안 날정도예요. 저 파스타가 너무 맛있어서 다른 파스타는 못 먹어봤네요 ㅎㅎ; 런치메뉴 스테이크 하나에 파스타 하나 시키면 굿입니다. 

요일별 딜 메뉴

위에 첫 메뉴와 다르게 이거는 요일별 메뉴 딜이에요. 요일별로 메뉴가 다르니 이것도 참고하시고요!

 

영업시간은

월요일 ~ 금요일 : 오전 11시 45분~ 오후 2시 15분, 오후 5시 ~ 오후 10시

토요일             : 오후 5시 ~ 오후 10시

일요일             : 오후 5시 ~ 오후 9시 30분

으로 중간에 브레이크 타임이 있기 때문에 런치 스페셜 드시러 가시는 분들은 꼭 시간 확인하고 가세요!

https://www.tonys.co.nz/

연락처 : 09 373 419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