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질랜드 life/뉴스

뉴질랜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카피티(KAPITI), CU에 출시!

by Levikyu 2022. 5.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뉴질랜드와는 반대로 한국 날씨가 더워짐에 따라 한국 편의점 CU의 전체 아이스크림 매출은 전월 대비 15.5% 올랐고 그중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매출은 28.8%의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그에 따라 CU에서 뉴질랜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카피티(KAPITI) 2종을 5월 18일에 출시한다는 소식인데요.

 

뉴질랜드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게 Tip Top 브랜드인데 카피티 아이스크림은 뉴질랜드 최대 유제품 가공회사 폰테라의 Tip Top Icecream Company에서 만든 제품으로 뉴질랜드산 청정 유지방이 14% 들어있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입니다.

 

저는 대용량 아이스크림은 무조건 Tip Top 브랜드 꺼만 먹는데요 카피티 아이스크림은 너무 비싸서ㅠ 예전에 그래도 한번 시도는 해봐야 하지 하고 먹어봤었는데 진짜 맛있었습니다.

종류로는 바닐라와 초콜릿 맛으로 가격은 1만 3900원이라고 합니다. 일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용량은 474ml이지만 카피티 아이스크림은 1L로 용량이 2배 이상 큰 데도 가격은 동일하다고 합니다. 이는 뉴질랜드에서 직수입으로 들여옴으로써 중간 마진이 없어서 그렇다고 하네요.

또한 다음 달엔 카피티 아이스크림 2개 구매 시 46%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고 하니 한국 사시는 분들이라면 카피티 아이스크림 한 번쯤 시도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