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질랜드 여행/북섬

뉴질랜드 북섬 여행지 추천!!! 로토루아(Rotorua) < 2편 > 레드우드 숲(Redwoods), 가버먼트 가든(Government Gardens)

by Levikyu 2020. 5.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뉴질랜드 북섬 로토루아 2편 레드우드 숲(Redwoods)과 가버먼트 가든(Government Gardens)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레드우드 숲(Redwoods)은 세콰이어 나무들이 빽빽하게 들어서 있어 로토루아의 유황냄새 대신에 피톤치드의 신선한 공기를 마실 수 있습니다. 또한 쥬라기공원의 촬영지이기도 하고 영화 아바타의 모티브가 된 곳이라고도 합니다. 근데 그도 그럴만한게 직접 가보면 엄청나게 큰 세콰이어 나무들이 영화 아바타에 나온 것처럼 하늘 위까지 쭉 뻗어있습니다. 나무들은 아직 아이의 수준이라고 하네요. 얼마나 더 커질지 상상도 안가네요. 

트리워크(Treewalk)라는 나무끼리 연결을 해놔서 줄 타고 걷는 액티비티입니다. 

높은 시야에서 숲을 한눈에 볼수있어서 좋더라고요. 하지만 레드우드 숲을 간다고 해서 꼭 해야 할 필요까지는 없는 것 같습니다. 

트리워크의 진가는 밤에 나오는데요. 

반딧불처럼 반짝이는 솔방울 모양의 등불, 나무 주변으로 나비가 날아다니는 효과를 넣어서 약간 신비롭고 몽환적인 , 이래서 아바타의 영감을 여기서 얻었나 싶더라고요. 

 

영업시간 : 오전 9시30분 ~ 오후 8시

https://redwoods.co.nz/

홈페이지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가버먼트 가든(Government Gardens)은 멋진 정원과 건축양식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로토루아 관광명소 중 하나입니다. 

마치 엽서의 한 장면 같은데요. 아쉽게도 박물관은 몇 년 전 지진 때문에 입장이 안되더라고요.

 

가버먼트 가든은 아름다운 정원과 건축양식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로토루아 관광명소 중 하나입니다.

마치 엽서의 한 장면 같은데요 박물관은 몇년전 지진 때문에 입장이 안되더라고요. 

정원이 약간 구역별로 나뉘어져 잘되어있더라고요. 로토루아 중심에서 멀지도 않기 때문에 꼭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로토루아 맛집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https://nzholic.tistory.com/18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뉴질랜드 북섬 로토루아 맛집 추천!!! Fat dog Cafe & Bar, Pig & Whistle, Ciabatta Cafe & Bakery

안녕하세요. 오늘은 뉴질랜드 북섬 로토루아 맛집 추천을 해드리려고 해요. 1. Fat Dog Cafe & Bar 주소 : 1161 Arawa Street, Rotorua 영업시간 : 일 ~ 수 : 오전 7시 ~ 오후 9시 목 ~ 금 : 오전 7시 ~ 오후 9시..

nzholic.tistory.com

 

반응형

댓글